광고의 최고는 손님 들 입에서 입으로 구전광고 입니다.
그럼 한번이라도 사장님 점포에 찾아주신 손님들 관리을 잘해야
손님들이 맛잇고 잘한다고 소문들 내주겠죠…
이런 손님들이 많으면 장사 잘되는 것 당연지사구요 권리금 상승에 엄청난
재산이 될것입니다.
사장님 재산과 관련된 손님들 관리을 어떻게 하시겠습니까.
손님을 실시간으로 관리을 할 수 있는 건 본 서비스에서 “휴대폰”으로 할 수 있습니다.
하지만 휴대폰으로 고객을 관리 할려면 고객동의서 첨부된 정보가 필요합니다.
본 서비스는 이용하시면 월30,000원으로 고객동의서가 수반된 손님들 정보을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.
사장님 사업장에 본 서비스를 도입하셔서 매출상승과 권리금 상승에 효과을 보시기 바랍니다.
(고객동의서 란? 고객이직접 볼펜으로 기제을 하여주거나 어떤매체을 이용해서 직접 액션을 취해야만 고객동의서 로 효력이 발생 합니다.)
권리금: 우리집 회원이 몇 명이다고 데이터를 보여줄수있을 때 한분한분 이 권리금 입니다. 코스탁에 등록된 온라인 업체들보세요 주당 값 어치가 전부 회원값입니다.
매장방문 고객들에게는
고객들이 잘 볼수 있게 매장 카운터나 테이블에 pop물을 설치하여 이벤트에 참여하게 끔
유도를 합니다.
매장특성에 맞게 포스터나 현수막을 제작하여 눈에 띠게 설치를 합니다
외부고객에게는
전단지나 온라인(뉴스보도,블로그,카페,홈페이지 등)을 통해 홍보를 함으로써 잠재신규고객유입을 합니다